컨텐츠 바로가기

Hotel Solution 호텔의 통신서비스를 위한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합솔루션으로 공급합니다.
호텔 업계의 업무 플로우와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하여 수익 증가, 비용 절감,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호텔 텔레포니 서비스 솔루션
호텔 지능형 통합 중계대 OHAC 솔루션

지능형 통합 호텔 중계대인 OHAC는 호텔 전용으로 개발된 중계대 소프트웨어입니다. OHAC는 일반 PC형 중계대 소프트웨어와는 다르게 다년간의 호텔 구축 경험을 토대로 개발되어 다양한 호텔 특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전화수신시 고객정보 팝업 (체크인 정보, DND 설정, 사용언어, 음성/텍스트메시지 유무 등)
• 인입콜 구분(대표/객실/구내)
• Wakup call 조회 및 설정(객실전화 착신상태에서 설정가능)
• Wakeup call 알람기능(wakeup call 10분전 알람)
• PMS 장애시대비 수동 체크인/아웃, 등급변경, 언어변경, DND 설정/해제 등 기능 제공
호텔 통합 예약 센터 OSCC 솔루션
최근 호텔업계는 내/외부의 고객에 대한 전화응대 서비스레벨을 전문 콜센터에
비할 수 있을 정도의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 지점을 두고
있는 호텔의 경우 한곳의 콜센터에서 다수 호텔을 통합 운영하는 사례들이 늘고
있습니다.

예약접수 / 상담 / GRS(투숙고객의 요청사항) 응대 / 레스토랑 예약 등의 업무를
통합한 예약센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otel Guestroom Devices
호텔 비즈니스에 최적화하여 객실 타입에 적합한 다양한 디바이스를 공급합니다.
Desk, Bedside, Bathroom 등 용도에 따라 서비스 전화버튼에 적합한 스탠드타입 및 벽걸이타입 디바이스를 추천하여 제공합니다. 호텔로고 및 이용방법 안내 커버플레이트를 함께 제공합니다.
최근 컨버지드 트랜드에 맞춘 미디어허브와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Gusetroom devices 자세히 보기 >
호텔 솔루션 고객사례
비디오 닫기